갤럭시s5 커플 핸드폰 추천하는 5가지 기능 - 지문인식 방수 카메라 심박센서 배터리 관리

신혼부부의 즐거움이라면 같이 있을때 서로의 얼굴을 보고 있고, 잠시라도 떨어져 있을때라도 스마트폰으로 서로에게 메시지를 주고 받게 되는 것이죠. 신혼부부의 카카오스토리는 온통 부부가 함께 놀어갔던 곳 사진, 맛있게 먹은 음식사진으로 도배가 됩니다. 현장의 사진은 주로 스마트폰이 찍게 되지요. 혹시 부부끼리 스마트 혼수가전으로 커플 스마트폰을 알아보고 있다면 갤럭시s5를 추천합니다. 한때 아이폰을 사용하기도 했는데 큰 화면과 잘나오는 사진 그리고 방수 기능 때문에 커플 스마트폰으로 갤럭시s5를 추천하게 되는거 같아요.

갤럭시s5, 커플 팬드폰, 커플폰,


갤럭시s5 지문인식 

메신저로 알콩달콩한 닭살돋는 이야기를 많이 남기곤하는 것이 신혼부부일 꺼예요. 남들이 보면 오글오글 거리게 만드는 내용들이죠. 부부만의 비밀대화를 다른 사람들이 보면 조금 불편해질 수도 있는데요. 갤럭시s5에는 지문인식 기능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열어보는 것을 막아줘요. 스마트폰의 개인사생활보호 기능이라고 볼수 있어요. 갤럭시s5에 등록가능한 지문 개수는 총 3개 예요. 부부가 하나씩 등록해 놓고 나머지 하나는 남겨놓거나 주인의 다른 손가락을 등록해 놓으면 되요. 스마트 혼수가전이라면 부부끼리의 대화도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도록 지켜줄 수 있어야 겠죠?

갤럭시s5, 커플 팬드폰, 커플폰,


겔럭시 s5 방수 기능 

갤럭시s5는 방수가 되서 좋아요. 보통 방수 스마트폰은 배터리를 교체할 수 없게 만들어 놨는데, 갤럭시s5는 배터리 까지 교체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어요.

부부끼리 어디 강이며 바닷가든 데이트를 하다보면 잘못해서 폰이 물에 빠질 수 있거든요. 이런 상황에서는 갤럭시s5의 방수기능이 한 몫을 합니다. 어디론가 자주 여행을 가거나 같이 아웃도어를 즐기는 부부라면 커플 스마트폰으로 갤럭시s5가 딱 좋아요.

갤럭시s5, 커플 팬드폰, 커플폰,


갤럭시s5 카메라 

카메라도 굉장히 근사해요. 갤럭시s5 카메라 장점은 아웃포커스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거예요. 아웃포커스는 DSLR 카메라가 아니면 촬영하기 힘든데 갤럭시s5는 진짜 DSLR로 찍은 것처럼 쨍하고 뒷배경을 날려주는 아웃포커싱을 잘 만들어주는 것이 장점이예요. 여행지에서 사진을 찍다보면 역광일 때가 엄청 많아요. 주로 해질무렵에 사진을 찍으면 역광 때문에 얼굴이 제대로 안보일때가 많아요. 갤럭시s5에는 HDR 모드가 있는데 역광에서도 얼굴을 밝게 찍어주는 것이 정말 좋아요.

갤럭시s5, 커플 팬드폰, 커플폰,


겔럭시 s5 심박센서 

갤럭시s5 뒷면을 보면 카메라 아래에 심박센서가 달려 있어요. S헬스 앱을 켜고 심박수 측정 기능을 실행한 다음에 뒷면에 심박센서에 검지 손가락을 올려놓으면 내 심박수를 일정시간동안 체크해줘요. 그러면 내 평균심박수를 알려주는 기능이예요.


부부가 함께 얼굴을 마주보고 심박수를 체크해보면 엄청 재미날꺼 같아요. 부부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스마트 혼수가전이예요.

갤럭시s5, 커플 팬드폰, 커플폰,


갤럭시s5 배터리 관리 초절전 모드 

부부끼리 전화통화가 안되면 엄청 걱정되겠죠? 보통 스마트폰 배터리가 방전되서 서로 연락을 못할때가 많아요. 배터리 잔량이 얼마 남지 않았을때 배터리를 지켜주는 절전 모드가 절박한데요. 갤럭시s5를 초절전모드가 있어요. 갤럭시s5 배터리 잔량이 얼마남지 않았을때 몇시간 동안 통화를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초절전모드가 갤럭시s5 좋은점이예요. 이정도 되어야 안심되는 커플 스마트폰이라고 볼 수 있겠죠? 단점이라면 지금 막 나온 신상 스마트폰이라서 갤럭시s5 가격이 촘 비싸다는게 부담이네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