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장윤주 요가보다 쉬운 부부 스트레칭 운동 방법

부부라면 백년해로 무병장수를 위해서 서로의 건강을 챙겨야겠어요. 예전 무한도전에서 노홍철 장윤주 커플의 경우 서로의 건강을 위해서 요가를 배우러 가는 장면이 방송에 나와서 재미있게 봤는데요. 신체 건강한 커플이라면 노홍철 장윤주 요가 정도는 그냥 가볍게 따라하겠지만 평상시 운동으로 탄탄하게 다져지지 못하다면 부부 요가가 함들어질 수도 있어요. 운동이라는 것이 갑자기 무리해서 하면 탈나기 쉬워요. 무리해서 노홍철 장윤주 요가를 따라 배우기 보다는 간단한 부부 스트레칭으로 기본 체력을 단련하는 것이 어떨까요.

노홍철 장윤주 요가


노홍철과 장윤주 요가 방송은 중간중간 편집해서 워밍업하는 장면이 많이 나오지 않았는데요. 부부요가를 시작하기 전에는 충분한 준비운동으로 스트레칭을 해주어야 해요.

요가도 부담없이 힘 안들이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지도 모르겠는데요. 방송에 나온 노홍철의 코와 얼굴이 붉게 상기된 장면을 보면 분명 쉽게만 생각할 것은 아닌 듯 해요. 난이도가 있는 부부요가 보다는 간단하게 둘이서 혹은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이 필요합니다.

부부 스트레칭, 부부 운동,


시간을 내어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도 좋아요. 요즘 스마트폰이나 케이블 TV 프로그램을 보면 무료 요가, 무료 스트레칭 동영상이 많이 올라와 있으니까요. 하지만 맞벌이 하는 부부의 경우 따로 시간으르 내어 부부요가 혹은 부부스트레칭을 하기 힘들어요. 이때는 간단한 도구로 5분정도 빠르게 스트레칭 할 수 있는 운동도구가 필요해요. 오늘 부부건강위해 소개할 운동기구는 707 휄빙스트레칭입니다.

부부 스트레칭, 부부 운동,


스트레칭을 할때 수건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수건을 사용하는 요가로 현영의 요가 비디오가 예전에 인기를 끌기도 했으니까요. 하지만 수건의 경우 손잡이가 없어서 스트레칭 중에 손이 풀려버리거나 짧아서 자세에 무리가 오는 경우가 많았어요. 하지만 707 웰빙스트레칭은 지압기능이 있는 손잡이에 탄력적인 끈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수건보다 편안하게 스트레칭을 할 수 있어요. 노홍철과 장윤주도 그냥 요가대신에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면 그렇게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아도 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해보아요.

부부 스트레칭, 부부 운동,


707 웰빙스트레칭은 꼭 부부 스트레칭 용도가 아니더라도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운동기구 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스마트폰 사용이 많아서 어깨, 뒷목이 아프다거나 하는 IT 질환이 심각할 정도로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답은 꾸준히 몸을 풀어주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뭉친 어깨를 풀어주는 방법으로 스트레칭만큼 좋은 것이 없죠.

부부 스트레칭, 부부 운동,


정작 뭉친 어깨를 풀려고 하려고 했는데 스트레칭 자세를 모르겠다구요? 제품 케이스 측면을 보면 어떻게 운동해야 하는지 그림으로 표시해두었습니다. 그다지 어려운 자세는 없네요. 707 웰빙스트레칭을 평상시 문고리에 걸어두거나 눈에 잘보이는 곳에 두면서 알콩달콩 부부 스트레칭을 하면 서로의 건강도 챙기고 정도 쌓이지 않을까 해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