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봉지 정리법, 티슈 상자를 이용한 깔끔하고 편리한 비닐봉지 보관

신박한 비닐봉지 보관법을 보게 되었다. 다 쓴 각티슈 상자에 비닐봉지들을 집어 넣는 것이다. 그걸로 끝이라면 비닐봉지 보관 장소가 달라진 것 뿐, 신박한 비닐봉지 정리법이라 할 수 없을 것이다. 


비닐봉지 정리, 비닐봉지 보관,


아래의 동영상을 보시라. 


비닐봉지 정리, 비닐봉지 보관,


비닐봉지 손잡이 부분에 다음 비닐봉지를 걸어서 넣는 것이다. 그런 다음에 비닐봉지를 끼워 넣으면 쓸 때도 깨끗하게 뽑아 쓸 수 있다. 그동안 비닐봉지 정리를 위해 여러 방법을 써봤다. 불필요한 비닐봉지는 정부 비닐봉지 재활용 봉투에 담아 밖에 내 놓기도 해 봤고, 봉지 하나를 만들어서 비닐봉지를 쑤셔 담아놓기도 하고, 한 때는 정성들여 삼각접기를 해보기도 했다. 삼각접기의 문제점은 귀찮아지면 그냥 막 던져 넣는다는 것이었다.


비닐봉지 정리, 비닐봉지 보관,


삼각접기가 귀찮은 날은 잘 접어서 넣기도 했다. 그러나 비닐봉지 접기의 문제는 필자같이 쉽게 귀찮음을 느끼는 사람은 귀찮으면 잘 접어놓은 옆에 그냥 쑤셔 넣어버린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위의 티슈각을 이용한 비닐봉지 정리법을 보고 진짜 편하고 쓰기도 편하겠다고 생각했다. 바로 따라 하려고 보니, 아직 티슈각에 휴지가 너무 많이 남았다. 각 티슈의 휴지를 다 쓰는 날을 기다려서 비닐봉지 정리함으로 써봐야겠다.


아직 각티슈의 휴지가 많이 남아서 위에서 본 비닐봉지 정리법을 할 수 없길래, 비슷한 상품 파는거 뭐 없나 뒤져보니 꽤 있다. 필자 뿐 아니라 순식간에 늘어나는 비닐봉지가 골치아픈 사람이 많은가보다.


비닐봉지 정리, 비닐봉지 보관,


걸어놓고 사용하는 것인가 본데, 이건 휴지 보관 용도 같은 것으로 써도 예쁠 듯 하다. 필자처럼 비닐봉지를 버려도 버려도 또 생긴다며 스트레스 받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이런 정리 아이템이나 정리 방법을 생각해내서 잘 정리하는 능력자들도 많은가 보다. 우선 각티슈 떨어지면 위의 비닐봉지 정리법부터 한 번 따라해보고, 생각보다 별로면 정리 용품을 사야겠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