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리아나 리마 웨딩 드레스 및 결혼 반지

어제 아드리아나 리마 웨딩드레스로 알려진 베르타 웨딩드레스 보다가 아드리아나 리마가 결혼은 했는지 궁금해졌어요. 아드리아나 리마는 농구선수 마르코 야리치랑 결혼했었대요. 아드리아나 리마 결혼식 사진을 보고 싶었는데 결혼식 사진을 찾기는 어려웠어요. 다른 아드리아나 리마 사진을 볼까요?

아드리아나 리마, 웨딩드레스, 결혼반지,


베르타 웨딩드레스는 다시봐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아드리아나 리마, 웨딩드레스, 결혼반지,


아드리아나 리마 Adriana Francesca Lima 는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로 유명한 모델이에요. 1981년생으로 우리나이로 보면 이제 서른 넷이에요. 그러나 몸매가 후덜덜하지요.

브라질 출신 모델이라서 빅시 흑표범이라는 별명도 있어요. 아드리아나 리마 프로필은 키 178cm, 34-24-35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요.

아드리아나 리마, 웨딩드레스, 결혼반지,


아드리아나 리마 남편은 농구선수 마르코 야리치에요. 농구선수 정도 되어야 장신의 아드리아나 리마 옆에 섰을 때 선남선녀로 보이는 것 같네요. 마르코 야리치는 NBA 농구선수였고 세르비아 출신의 1978년생이에요. 아드리아나 리마와 세 살 차이였어요. 마르코 야리치 키는 201cm, 그래서 178cm 아드리아나 리마와 근사한 그림이 나와요. 안타깝게도 아드리아나 리마 - 마코 야릭 부부는 결혼한지 5년만에 얼마 전 이혼을 했다고 해요. 

아드리아나 리마, 웨딩드레스, 결혼반지,


아드리아나 리마 웨딩링이에요. 결혼 전이었던가, 결혼 후였던가, 이 때는 무척 기분 좋고 행복했던 것이 막 보이죠? 아드리아나 리마 스퀘어 네일과 둥글고 큰 다이아몬드 반지가 잘 어울리네요.

아드리아나 리마, 웨딩드레스, 결혼반지,


이건 아드리아나 리마 드레스 화보에요. 웨딩드레스로 입기에는 조금 파격적인 스타일이지만 아드리아나 리마가 걸치면 다 근사해 보이지요.


아드리아나 리마 결혼식 사진 웨딩드레스를 아무리 찾아도 못 찾았던 이유는 비밀 결혼식을 올렸기 때문이었어요. 작은 웨딩홀에서 하객을 초대하지 않고 둘만의 비밀 결혼식을 했다고 하네요.

아드리아나 리마 남편, 아드리아나 리마 화보,


가족 사진도 화보같죠? 예랑예신이도 나중에 결혼하면 화보같은 단란한 가족 사진을 많이 찍어두고 싶으네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