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존 스노우 커플 사진, 웨딩 스냅 및 신혼여행 사진의 모범 사례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존 스노우 커플이 진짜 커플이 되었다고 해요. 왕좌의 게임 시즌4 결말이 다가오면서 왕좌의 게임 전체 결말에 대한 예상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왕좌의 게임 소설 원작 제목이 얼음과 불의 노래라서 얼음 존 스노우와 불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이 이어지면서 끝나는거 아니냐는 예상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그 불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에밀리아 클라크와 얼음 역할의 존 스노우 키트 해링턴이 진짜 커플이 되었다고 합니다. 대너리스 존 스노우 커플 사진 보면 정말 예뻐요. 웨딩 스냅 찍을 때, 신혼여행 사진 찍을 때 이런 커플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대너리스 존스노우 커플, 커플사진, 웨딩스냅,


대박 진짜 사랑스럽죠? 대너리스 환하게 웃는 모습도 예쁘고, 존스노우가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모습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웨딩스냅이나 신혼여행 커플 사진 이렇게 찍으면 두고 두고 보고 싶을 것 같아요.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대너리스 존스노우 커플, 커플사진, 웨딩스냅,


저는 이 사진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존 스노우 키트 해링턴이 대너리스 에밀리아 클라크 이마에 뽀뽀에 주는 모습에 역광으로 빛이 쫙 들어오는데 뻔한 웨딩 스냅보다 이런 커플 사진을 결혼식장에 놓으면 진짜 쵝오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존스노우 커플 찬성일세.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대너리스 존스노우 커플, 커플사진, 웨딩스냅,


이 사진은 위의 두 사진에 비하면 그냥 평범합니다. 존스노우 대너리스인걸 알고 보니까 연예인 커플 사진 같을 뿐, 언뜻 보면 그냥 외국 커플 사진 같아 보이죠. 이건 뭐 그냥 그렇네요. 흔한 커플 사진 ㅋㅋ

그나저나 이 커플의 사진 속의 대너리스 머리색깔에 약간 배신감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왕좌의 게임 타르가르옌 가문의 은발을 연기하느라 염색했던 거였나봐요.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에밀리아 클라크 머리색깔이 원래는 진갈색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왕좌의 게임 시즌1 대너리스 노출 많을 때 보면 머리는 은발인데 눈썹이 까매서 이상하다 했어요. 우리나라는 머리 염색하면서 눈썹 염색도 하는데 얘네는 안 그러는 모양입니다.

대너리스 타가리엔,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흑발의 에밀리아 클라크도 매력적이지만 저는 은발에 가까운 금발의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이 더 예쁜 것 같아요. 아무튼 왕좌의 게임 결말에서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존 스노우 커플을 예상했는데 이 둘이 실제로 커플이 될 줄은 몰랐네요. 예쁜 사랑 하시길. 그리고 웨딩스냅 찍을 때 대너리스 존 스노우 커플처럼 자연스럽게 찍으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첫번째 두 번째 스냅 사진이 너무 맘에 들어서 웨딩 스냅 & 신혼여행 스냅 롤모델로 삼으려고 가져왔어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