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가 결혼식 웨딩드레스, 삼성 이부진 임세령 고현정 웨딩드레스

그레이스 켈리 웨딩드레스를 찾다 보니까, 왕실 웨딩드레스와 재벌가 결혼식 웨딩드레스는 비슷한 코드가 있었습니다. 그레이스 켈리 웨딩드레스처럼 가슴 노출이 없고 소매가 달려있는 우아한 디자인을 선호한다는 것 입니다.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의 딸인 이부진 웨딩드레스, 이재용 임세령 웨딩드레스, 고현정 웨딩드레스 등을 보면 비슷한 취향이 느껴집니다.


삼성 이건희 회장의 딸 호텔 신라 이부진 사장 웨딩드레스에요. 긴 소매에 목까지 올라오는 노출이 없는 아주 우아한 웨딩드레스지요. 두 여동생 이서현 제일모직 상무와 지금은 고인이 된 막내동생의 원피스도 단아합니다. 새언니인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의 경우 쪽을 지고 정말 단아한 한복을 입었습니다.

임세령 웨딩드레스, 이재용 결혼식, 이재용 임세령,

 

차기 삼성 회장이 될 이재용 부사장 결혼식 사진입니다.

이재용 임세령 결혼식에서 임세령 웨딩드레스는 역시 소매가 있고 가슴 노출이 없는 단아한 스타일입니다. 삼성그룹 홍라희 여사와 대상그룹 한복도 멋지네요.

정용진 고현정, 고현정 웨딩드레스,


고현정 웨딩드레스 입니다. 지금은 이혼했지만 신세계 정용진 사장과 결혼했을 때지요. 역시 고현정 웨딩드레스도 가슴부분 노출이 없고 소매가 달린 우아한 디자인 입니다.

노현정 웨딩드레스, 노현정 웨딩,

 

노현정 아나운서의 경우 삼성가는 아니고 현대가 정대선과 결혼했습니다. 재벌가 결혼식 답게 노출이 없는 목까지 올라오는 웨딩드레스를 택했고, 대신 노현정 아나운서 웨딩드레스는 소매가 없는 민소매 웨딩드레스 입니다. 대신 여타의 장식이 없는 상당히 깔끔한 스타일입니다.
재벌가 결혼식 웨딩드레스를 보니 취향이 좀 다르다는 느낌이 듭니다. 탑리스 드레스를 피하고, 가슴부 노출을 아주 자주하는 모습입니다. 대체로 소매가 있고 목까지 올라오는 단아한 웨딩드레스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