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공중파 TV 편성표 & 케이블 TV 편성표

크리스마스 이브이다. 크리스마스 이브가 되면 극장, 백화점, 음식점 등은 물론이고 길거리에도 사람들로 넘친다. 유명 맛집이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카페 등에는 자리가 없어 들어 가질 못한다. 크리스마스 저녁이 되면 서울 시내 모텔은 동이나고, 서울 근교 팬션은 들어갈 꿈도 꾸질 못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이다. 나는 집에 앉아 이 글을 쓰고 있다. ㅅㅂㅅㅂ



집에서 할 일도 없고 해서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가 무엇이 있는지 살펴 보았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공중파 TV에 편성된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가 단 한편도 없다. 케이블 TV에 몇 편의 영화가 편성되어 있지만, 영화 전문 채널이기에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라고 볼 수 없다.



크리스마스 날에는 몇 편의 영화가 편성되어 있다. EBS1에는 볼트와 로미오와 줄리엣, KBS1에는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 SBS에는 겨울왕국이 편성되어 있다. 겨울왕국은 이미 봤고,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은 못 본 영화이고 2013년 개봉한 영화이니 이것을 볼 생각이다. 나홀로 집에 시리즈는 이제 그만 해줬으면 좋겠다.



이번 크리스마스가 금요일이기 때문에 사실상 연휴야. 그래서 그런지 26일 토요일에도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가 편성되어 있다. 26일 저녁 EBS1에서 로미오와 줄리엣을 방영한다. 이 영화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꽃미남 시절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이다. 김흥국 같이 생긴 디카프리오가 아니라 젊다 못해 어린 디카프리오가 나온다.



27일 일요일에는 EBS1에서 가위손과 완득이가 방영된다. 겨울왕국은 크리스마스날 SBS에서 볼 수 있는데, 27일 OCN에서 또 편성되어 있다.



케이블 TV, 영화 전문 채널의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편성표이다. 24일 채널 CGV에서 신세계를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에는 OCN에서 해리포터 시리즈를 방영해준다. 이날 OCN은 해리포터 시리즈를 다 보여준다.



크리스마스 점심 시간대에는 볼만한 영화가 없다. 진짜로 볼 만한 영화가 단 한편도 편성되어 있지 않다. 밥 먹고 자야 할 것 같다.



오후에도 볼만한 영화가 없다. 크리스마스날에는 공중파 채널만 봐야 할 것 같다.




최근 개봉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때문인가 케이블 TV에서 스타워즈 시리즈를 연속 방영한다. CGV 채널에서 12월 26일 02시부터 17시까지 15시간 동안 스타워즈 시리즈가 방영된다. 15시간 연속 방영은 아니다. 잠시 중간에 2시간 다른 프로그램이 편성되어 있긴 하다. 26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주말 N 영화 543회가 편성되어 있는데, 이건 필시 잠시 쉬며 아침 밥을 먹으라는 OCN의 깊은 뜻이 담긴 편성이다.



크리스마스가 지나면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다. 보아라 26일 0시 다이하드를 보고 나면 스타워즈 시리즈 6편을 모두 볼 수 있다.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해야겠다. 이마트에 가서 콜라 한 박스와 허니버터칩 한 박스를 사와야겠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