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애플힙 운동, 의자에서 하는 간단한 힙업 운동 동작

JTBC 에브리바디에서 전지현 명품 쇄골 비법, 모나빈캘리 미용식 등을 공개했는데 정가은 애플힙 운동 방법은 따라하기 쉬우면서 효과도 좋아 보였다.


정다은 힙업 운동


정다은 애플힙, 힙업운동, 힙라인 관리, 몸매관리, 운동, 건강,


정가은의 힙업 운동 방법은 의자에 무릎을 꿇고 앉아서 하는 것이다. 그냥 의자에 거꾸로 앉는 것만으로 힙업 운동을 시작할 수 있다.


정다은 애플힙, 힙업운동, 힙라인 관리, 몸매관리, 운동, 건강,


먼저 다리를 뒤로 들어 올린다. 무릎을 쭉 펴는 것이 아니라 구부린 상태에서 그냥 뒤로 들어 올리면 된다고 한다. 따라해 보니 바로 엉덩이 아래 허벅지 부분이 땡긴다.


정다은 애플힙, 힙업운동, 힙라인 관리, 몸매관리, 운동, 건강,


다리를 뒤로 들어 올려주는 자세를 반복한다. 한쪽만 하면 짝궁댕이 되니까 ㅋㅋㅋㅋ



정다은 힙라인 운동

다음으로 엉덩이 옆 라인을 잡아준다. 이름이 대박이었는데, "숫컷 강아지 오줌싸는 자세" 라고 한다. 이름에 다들 빵 터졌는데,  자세를 보면 딱 그 자세 맞다 ㅋㅋㅋ


정다은 애플힙, 힙업운동, 힙라인 관리, 몸매관리, 운동, 건강,


아까 힙업 운동을 위해서는 다리를 뒤로 들었는데, 이번에는 옆으로 드는 것이다. 역시 무릎을 구부린 상태에서 옆으로 다리를 든다. 이 과정에서 허리는 계속 꽂꽂이 세우고 있는다.


정다은 애플힙, 힙업운동, 힙라인 관리, 몸매관리, 운동, 건강,


뒤로 들어 올려서 힙업을 해주고, 옆으로 들어 올려서 힙라인을 예쁘게 관리해 주는 것이다. 물론 사무실에서 따라하기에는 자세가 조금 부끄럽다. 집에서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다가 생각나면 한 번씩 해주면 좋을 것 같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