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선불유심, KT 프리페이드 심카드 가격 좋아보이네

CU 편의점을 지나다 보니, 선불유심 광고가 큼직하게 세워져 있었다. 프리페이드 심 요금제를 보니 꽤 괜찮아 보였다. 데이터 500mb 짜리, 중국 151분, 한국에서는 137분 (이 내용이 맞나?)인 것 같고, 데이터 1GB 짜리, 중국 303분, 또는 275분 이라고 쓰여 있다.


cu  편의점 선불유심, 프리페이드 심


외국인 전용 선불유심이라고 쓰여 있기는 했지만, kt 모바일 선불유심을 쓰는 한국인 후기도 몇 번 본 적이 있어서 cu 편의점 홈피가서 살펴봤다. 


cu  편의점 선불유심, 프리페이드 심


생활편의 서비스에 문자/통화/데이터 등의 충전이 된다는 안내가 간단히 있을 뿐 상세한 내용은 없었다. 알뜰폰, 휴대폰 충전 탭에 보니 편의점 선불유심에 대한 안내가 조금 더 있었다.


cu  편의점 선불유심, 프리페이드 심


필자가 cu 편의점에서 본 것은 외국인 전용 선불유심이라고 쓰여 있었는데, 사이트 들어가보니 한국인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유심도 있었다. 선불유심 가격은 쓰는만큼 내는거고, 한 번 사면 평생 쓸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정해져 있었다.

메인폰으로 사용하기는 애매할 것 같지만, 프로젝트 때문에 잠깐 1~2달, 반년 동안만 쓸 폰이 필요하다거나, 잠깐 전화번호 2개가 필요한 경우라면 선불유심 사서 쓰는 것을 고려해 볼만 한 것 같다. 다음에 필자가 하나 사게 되면 직접 후기 남기도록 하겠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