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항공권 예약 - 외환은행 환전 수수료 추가 우대 받는 방법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입한 경우 외환은행 환전 우대가 된다. 제주항공 항공권을 출력해서 외환은행에 들고가도 되고, 제주항공 사이트에서 사이버 환전을 받으면 추가 환율 우대 10%를 더 해준다고 한다.

제주항공 항공권 예약, 외환은행 환율우대,


사이버 환전을 받으면, 외환은행 인터넷 뱅킹 로그인을 해야될 것 같아서 할까말까 하다가 눌러봤는데, 비회원 사이버 환전이 가능했다.

제주항공 외환은행, 제주항공 환전, 외환은행 환전 우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안내 - 제휴할인을 누른다.

제주항공 외환은행, 제주항공 환전, 외환은행 환전 우대,


제휴서비스 안내에 환율우대, 제휴카드, 신용카드 할부 등이 나온다.

제주항공 외환은행, 제주항공 환전, 외환은행 환전 우대,


외환은행 영업점에서 환전시 최대 50% 할인을 해준다고 한다. 제주항공 탑승권 또는 예약/발권 확인서를 출력해가면 된다.

달러 엔화 등 주요 통화는 50% 환전 환율우대를 해준다고 하는데, 이건 제주항공 할인 보다 그냥 외환은행 환율우대 쿠폰을 가져가는 편이 이익이다. 그냥 쿠폰을 가져가면 60% 해준다. 그러나 주요 통화인 달러 환전, 엔화 환전, 유로화 환전이 아닌 홍콩달러 태국 바트 등을 환전하는 경우 30% 우대를 해주기 때문에 가져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특히 제주항공 사이트를 통해 외환은행 사이버 환전을 하면 그 외 통화 홍콩달러, 태국 바트 등도 10% 추가 환율우대를 해주기 때문에 다른 은행보다도 환율우대 퍼센테이지가 커진다. 그래서 사이버 환전 바로가기를 눌렀다. 비회원 환전이 되는 점이 좋다.
 

제주항공 외환은행, 제주항공 환전, 외환은행 환전 우대,


제주항공 사이트에서 외환은행 사이버 환전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항공권 예약 날짜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한다. 잘못 입력하면 "해당 티켓 정보에 해당하는 티켓 정보를 못 찾았다."라는 반말 안내문을 보게된다. 에이. 안해. 그냥 외환은행 가련다. 외환은행 가서 환전하고 다시 후기 올리겠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