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와퍼(콰트로치즈 와퍼) 할인판매 기간 연장 & 버거킹 할인쿠폰

12월 중순까지 진행 되었던 버거킹 와퍼 할인판매 기간이 연장 되었습니다. 버거킹은 12월 12일까지 치폴레 와퍼, 콰트로치즈 와퍼, 해쉬치즈 와퍼 3가지 와퍼를 3,900원에 팔았었습니다. 반응이 좋았는지 버거킹이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콰트로치즈 와퍼를 3,900원에 할인판매 한다고 합니다.



12월 초 할인 판매 중인 와퍼를 사먹기 위해 근처 버거킹 매장에 갔습니다.



치폴레 와퍼, 콰트로치즈 와퍼, 해쉬치즈 와퍼 3가지만 3,900원에 판매하는줄 알았는데 다른 세트도 3,900원에 팔고 있었습니다.



치폴레 와퍼와 콰트로치즈 와퍼를 주문하고, 슈퍼갈릭 세트와 슈퍼 탄두리 세트를 하나씩 더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와퍼가 나오길 기다리다 핫초코와 너겟킹을 싸게 팔고 있는 것을 발견하여 또 추가로 주문을 넣었습니다. 주문한 음식을 받아 들고 집에 돌아 왔습니다.



핫초코와 너겟입니다.



너겟은 치킨너겟 4조각이 들어 있었습니다.



핫초코는 오늘 길에 홀짝홀짝 다 마셔버렸습니다.



너겟과 핫초코 가격은 각각 1,000원입니다.






치폴레 와퍼와 콰트로치즈 와퍼는 단품이고, 슈퍼갈릭과 슈퍼 탄두리는 세트입니다.



와퍼2개와 햄버거 세트 2개 가격은 15,600원. 와퍼2개, 햄버거2개, 콜라 2잔, 감자튀김 1개, 캐쳡과 허니머스타드 소스로 이날 하루를 살았습니다.


치폴레 와퍼입니다. 버거킹의 와퍼는 다른 햄버거보다 크기가 커서 좋습니다. 물론 맛도 좋았습니다.



감자튀김 짭짤했습니다.



콰트로치즈 와퍼입니다. 생각보다 고소하고 단백했습니다.



슈퍼갈릭 햄버거입니다. 고기패티가 2장이었고, 매콤한 소스가 뿌려져 있었습니다. 맛은 와퍼 보다 못했습니다.



와퍼와 햄버거 세트를 사니 버거킹 달력과 버거킹 할인쿠폰을 주었습니다. 2015년 달력이지만 쓸 일이 없을 것 같아 버렸습니다. 쿠폰은 2015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기에 잘 챙겨 두었습니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콰트로치즈 와퍼 할인 판매 기간 중에도 달력과 버거킹 쿠폰을 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