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다용도 멀티박스 3단 공구 박스

다이소에서 다용도 멀티박스 3단 공구 박스를 사왔습니다. 왜그랬는지 모르겠는데 덥석 집어 들고 계산대에 올려 놓아 버렸습니다. 다이소에 가면 항상 이럽니다.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려 갔다 쓰지도 않는, 필요 없는 것들을 더 많이 사 들고 나옵니다.



다이소에서 구입한 다용도 멀티박스 3단 공구박스입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투명인데, 다양한 색상이 있고 불투명한 것들도 있습니다.



다이소 다용도 멀티박스는 3단 공구박스이고 5천원입니다.



품번은 87202이고, 품명은 크린멀티박스입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물건들은 라벨에 적혀 있는 상품 품명과 앞에 적혀있는 상품명이 같은 것이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공구 박스는 비닐로 포장이 되어 있고, 스카치테이프로 봉인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다이소 다용도 멀티박스 3단 공구 박스는 전체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손잡이와 잠금장치는 연녹색, 나머지 부분은 모두 투명 플라스틱입니다. 크기는 33 x 20 x 14cm입니다.



손잡이 부분입니다. 손잡이 연결 부위가 약해 보였습니다. 이에 무거운 공구 혹은 많은 공구를 수납한 상태로 들면 부러져 버릴 것 같아 보였습니다.



잠금장치입니다. 장금장치도 플라스틱인데 약해 보였습니다.



잠금장치 보다 안쪽 연결 부위가 약해 보였기에 쉽게 파손될 것으로 보였습니다.



공부 박스는 3단으로 되어 있는데, 위쪽 2단 공구 박스는 뚜껑과 2단 공구 함 그리고 아래 공구 박스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위쪽의 2단 공구 함이 펼쳐지며, 아래쪽 공구 박스가 오픈 됩니다. 1단은 4등분 되어 있고, 2단은 5등분 되어 있습니다.



1단에는 작은 공구나 타이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2단에는 나사나 못 등 작은 것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아래 3단 공구함에는 뺀치, 드라이버 등의 공구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공구 박스 길이가 33cm이기에 이보다 더 긴 망치, 몽키 등의 공구는 수납이 불가능합니다.



다이소 다용도 멀티박스 3단 공구 박스는 공구 보다는 사무 용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공구함을 깨끗하게 닦은 후 야채, 식자재 등을 담아 냉장고 보관함 용도로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커피나 차 혹은 조미료 등을 담아 두는 통으로 사용할 생각입니다. 만약 군거질을 좋아한다면 간식함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