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이 달린 천원짜리 다이소 스텐레스 뚜껑컵, 품번 77631 풍명 뚜껑부착컵(소)

가끔 점심 먹은 후에 소화도 시키고 눈요기도 할겸 다이소에서 쇼핑을 합니다. 다이소는 실컷 구경할 수 있고, 물건 한 두개 구입해도 부담이 없어 자주 갑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스텐레스 컵을 하나 사왔습니다.


뚜껑 있는 컵이 필요하였기에 손잡이가 달린 뚜껑컵을 사왔습니다.


다이소 스텐레스 컵은 천원입니다. 품번은 77631이고, 품명은 뚜껑부착컵(소)입니다. 재질은 '스텐레스', '베이클라이트'로 되어 있고, 원산지는 중국입니다. 다이소 스텐레스 컵의 용량은 34ml입니다.


다이소 스텐레스 뚜껑컵은 집에서 사용하는 스텐레스 그릇과 질이 다소 다른 것 같습니다.


재질에 대해 아는 것은 없지만 눈으로 봐도 질이 낮은 것으로 보입니다.


다이소 뚜껑컵에는 손잡이도 달려 있고, 뚜껑에 프라스틱 손잡이도 달려 있습니다. 손잡이는 간단하게 전기 용접으로 붙였는지 쉽게 떨어져 나갈 것 처럼 보였습니다.


플라스틱 뚜껑은 나사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바닥에는 메이드 인 차이나라고 찍혀 있습니다.


다이소 스텐레스 뚜껑컵은 물, 커피, 음료 등을 따라 마시기엔 왠지 꺼림칙해 보입니다. 하지만 이 스텐레스 뚜껑컵은 음료 컵으로 구입한 것이 아니고, 천원주고 구입한 것이기에 상관 없습니다. 이 다이소 스텐레스 뚜껑컵은 창 틀에 올려 놓고 재터리로 사용할 생각입니다. 뚜껑이 있기에 냄세도 덜 날 것이고, 재나 공초도 바람에 날리지 않을 것 같아 구입했습니다. 함께 일하는 여직원은 미니 선인장 화분으로 쓰면 좋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무슨 용도로 사용하던 가성비는 좋은 컵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점심 시간에 다이소에서 들려 구입하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