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촬영의 비밀, 쇼핑몰 모델 착샷과 실제가 다른 이유

이상하게 온라인 쇼핑몰에서 보면 모델 착용샷은 기가 막히는데 현실은 어처구니 없는 경우가 많다. 그 이유로 포샵 이야기가 많은데, 그보다 큰 이유 중 하나가 모델 촬영할 때는 핏이 딱 맞게끔 집기 때문이라고 한다. 


온라인 쇼핑몰 모델 착샷 실제


이렇게 쫙 집어놓고 촬영을 한 뒤에 포샵까지 하기 때문에, 쇼핑몰 모델 착샷은 핏이 기가 막혔는데 현실에서 내가 입으면 푸대자루가 되었던 것이다. ㅠㅠ


온라인 쇼핑몰 모델 착샷 실제


예전에 소개한 베르타 웨딩드레스(- 아드리아나 리마 베르타 웨딩드레스 가격)의 경우, 모델 착샷과 실제 베르타 드레스 후기가 핏이 완전 다르다. 모델이 입은거 보면 쫙 달라붙은 핏이 예술인데, 일반인 착용샷보면 핏이 엉망이다. 몸매가 다른 것은 어쩔 수 없다치고, 곳곳의 품이 안 맞는 것이 눈에 띈다. 이런 것이 모델 착샷 찍을 때는 뒤에서 집거나 실제 모델에 맞게 다시 가공을 했으나 양산품은 중간에 맞추기 때문에 개개인의 체형이 달라 붕 뜨는 것일 것 같다.

교복 온라인 쇼핑몰 모델 착샷과 실제 착용샷도 그랬다.


온라인 쇼핑몰 모델 착샷 실제


온라인 쇼핑몰 후기 모델 착샷과 실제 사진으로 유명한 사진 중 하나를 보면, 모델이 입고 있는 것은 라인이 살아 있다. 그러나 학생이 입은 것을 보면 횽아 옷 빌려 입은 듯하다. 온라인 쇼핑몰 모델 착샷을 보면서 나도 저런 핏이 나올거라는 기대는 안 하는게 좋을거 같다. 모델처럼 핏이 나오려면 현실에서 등 뒤에 집게를 꽂고 다닐 수는 없으니 맞춤 수선을 해야 될 듯하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