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큐브 타입, 아이스 트레이 미니형W

커피와 음료 등에 넣어 먹을 얼음이 필요하여 아이스 트레이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근처 롯데마트에서 2천원짜리 미니 큐브 타입 아이스 트레이 미니형W를 사왔습니다.



미니 큐브 타입, 아이스 트레이 미니형W입니다. 트레이 사이즈는 250x125x40mm입니다.



이 미니 큐브는 플라스틱 뚜껑이 있는 아이스 트레이입니다.



계산할 때는 몰랐는데 사진을 찍다 보니 가격이 이상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스 트레이 라벨 뒷면에는 2천원으로 되어 있었는데, 딱지에는 2500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영수증을 확인해 보니 2500원으로 계산 되었습니다. 바꾸로 가는 것이 귀찮아 그냥 사용하기로 했지만 기분이 상당히 나쁩니다.



다이소에가면 아이스 트레이를 1천원이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미니큐브 아이스 트레이는 뚜껑이 있고, 작은 얼음이 필요하여 구입했습니다.



미니 큐브 타입으로 얼음을 얼릴 수 있고, 76개의 칸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얼음 크기는 손가락 마디 하나 정도로 작은 크기입니다. 100원짜리 동전과 비교해 보면 어느 정도 크기인지 짐작할 수 있을 겁니다.



미니 큐브 타입 아이스 트레이 미니형W의 크기는 1천원짜리 다이소 아이스 트레이와 비슷합니다. 크기는 비슷하 얼음 크기가 작기에 더 빨리 얼음을 빨리 만들 수 있습니다. 뚜껑도 있기에 불순물 유입이나 냄세가 베는 것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