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뚝살빼는운동, 빅토리아시크릿 모델 팔뚝 만들기 5분 운동

여름철 여자들의 적, 팔뚝살이다. 그래서 팔뚝살빼는운동 소개한다. 그런데 팔뚝살이라는 것이 절대 쉽게 안빠진다. 올해 여름에 시원한 옷, 밝은 옷을 입지 못했다면, 내년 여름을 위해서 1년을 준비해야하겠다. 여름철에 시원하게 팔뚝을 드러내 놓지 못해서 안타까웠던 여성들, 혹은 팔뚝살에 탄력이 없어서 건강미 없어 보였던 여성들은 오늘 필살 팔뚝살빼는운동을 참고해보도록하자. 무대위를 런어웨이하는 빅토리아시크릿 모델 팔뚝 만들기에 도전해보는 거다.

팔뚝살빼기, 팔뚝살빼기운동


팔뚝살은 이두근과 삼두근 중에서 삼두근 쪽에 피하지방이 모여서 생긴 것이다. 그런데 팔뚝살을 뺀다고 굶는것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굶으면 어디부터 살이 빠지는가? 빠지라는 배, 다리, 팔은 가장 나중에 빠진다. 운동없이 팔뚝살을 빼면 피부에 탄력이 없어서 생기없어 보인다. 시스타 보라 효린처럼 탱탱한 느낌의 피부를 만드려면 태밍말고도 근력운동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팔뚝살빼기, 팔뚝살빼기운동


그런데 말이다. 무지막지하게 근력운동을 하면 여자 헐크가 될 수 있으니 특별히 주의해야한다.

우리가 원하는 팔뚝살은 지방을 쏘옥 빼면서 적당량의 근육을 필요로 하는 것이다. 이미 팔뚝에 살이 많은 사람들은 무거운 것을 들면 금방 근육이 되어 버릴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칭이 오히려 적합하다고 하겠음. 팔뚝은 얇은데 탄력이 없는 사람들은 조금 무거운 것을 들어주면 금방 탱탱한 탄력을 얻을 수 있는거임


빅토리아시크릿 모델 같은 팔뚝 만들기 위한 팔운동 동작들을 보여주겠다. 위의 영상을 보면 뭔가 말이 많고 시끄러운 외국인 트레이너가 동작들을 하나하나 소개하고 있다. 팔굽혀펴기도 있는데 운동을 처음하는 여성들에게는 조금 힘든 자세가 될 수 있겠다. 맨손으로 할 수 있는 운동부터 덤벨로 할 수 있는 다양한 동작들이 있으니까 한번 따라해봤으면 좋겠다.


요즘 간헐적 운동이 유행이지 않은가? 5분 동안 할수있는 팔뚝살빼는운동을 소개하겠음. 팔뚝살 운동에 덤벨이 빠지면 안될꺼같이만 꼭 그렇지 않은거임. 무거운 덤벨을 다들고 다닐수는 없는거다. 그래서 맨손으로 할 수 있는 5분 팔뚝살빼기 운동을 찾아봤다. 화장실갈때 혹은 일하다가 앉아서도 할 수 있는 동작들이니 꼭 한번 따라해보길 바란다.


아니면 덤벨로 할수있는 팔운동을 총집합해서 보여주도록 하겠다. 참고로 덤벨은 아령이다. 0.5kg, 1kg, 2kg 정도의 덤벨이 있으니 본인이 할 수 있는 무게이 덤벨을 하나 선택해서 운동하는 것이 좋겠다. 대부분 1kg부터 시작하지만 0.5kg 부터 시작하기도 한다. 이번에 팔뚝살빼기운동 동작에는 약간 춤사위를 가미한 것이 있다. 음악을 틀어놓고 춤을 추든 따라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영상은 약 3분 정도 운동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팔뚝살, 얇은 팔뚝만들기


아침 점심 저녁 식후 30분에 약먹든 해주면 그것도 꾸준히 1년정도 해주면 내년 여름에는 자신있는 팔뚝을 만들어서 시원한 옷을 자신있게 입을 수 있을꺼다. 팔뚝살 빼기, 복근만들기, 허벅지 운동 등 우리가 하루에 해야하는 운동들은 참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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