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의 맘 진수성찬 도시락 vs 홍석천 런치박스 핫칠리 치킨 도시락

마더 헤레사로 유명한 김혜자의 맘 그중에서 가장 가성비 좋기로 소문한 진수성찬 도시락을 드디어 샀습니다. 동료와 함께 먹기 위해 2개를 구입하려 하였으나 1개 밖에 남지 않아 동료를 주기 위해 홍석천 도식락 핫칠리 치킨 도시락을 하나 집어 왔습니다.



홍석천 도식락 핫칠리 치킨 도시락은 3500원이고, 김혜자의 맘 진수성찬 도시락도 3500원입니다. 두 도시락의 가격은 3500원으로 같지만,핫칠리 치킨 도시락은 이벤트 기간이라 델몬트 레몬에이드 하나 끼워 주었습니다. 이에 가격은 동일 하지만 캔음료 하나를 더 주는 홍석천 도시락이 더 싸다고 볼 수 있습니다.



김혜자의 맘 진수성찬 도시락입니다. 진수성찬에는 한 공기 분량의 밥과 8가지 반찬이 들어 있습니다.



반찬은 고기 산적, 닭강정, 불고기, 김치



버섯 볶음, 나물, 콩나물, 계란말이가 들어 있습니다.



산적과 불고기 간이 좀 셌는지 제 입에는 짜게 느껴졌습니다.



김혜자의 맘 진수성찬은 간이 짠 것을 빼면 맛은 괜찮았습니다. 3500원에 8찬이 들어 있기에 공기밥 하나 사면 2명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집에 진수성찬 2개와 햇반 1개를 사다 놓으면 하루 3끼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홍석천 도식락 핫칠리 치킨 도시락입니다. 이 도시락에는 계란이 뿌려져 있는 공기밥 2/3 분량의 밥과 4가지 반찬이 들어 있었습니다.



핫칠리 치킨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제법 매웠지만 맛은 무척 좋았습니다.



성인 남성에게는 다소 부족한 양의 밥이었지만, 계란이 뿌려져 있어 여성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어 보였습니다.



감자 튀김, 버섯 고추 볶음, 콘셀러드. 홍석천 도식락 핫칠리 치킨은 남성 보다는 여성들이 좋아할 메뉴 구성으로 보였습니다. 수중에 3500원만 있다면 김혜자의 맘 진수성찬 도시락을 사먹겠습니다. 그 이유는 밥의 양 때문입니다. 홍석천 도식락 핫칠리 치킨은 맛은 좋았으나 양이 차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석천 도식락 핫칠리 치킨은 밥의 양도 적기에 남성 보다는 여성들에게 맞는 도시락 같았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