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에 허벅지 살빼는 운동, 모델다리 만들기 동작 모음

아무리 운동해도 뱃살만큼 잘 안빠지는 것이 허벅지다. 허벅지 살빼는 운동이나 각종 요법을 동원해봐도 좀처럼 빠지지 않는다. 단순히 달리기만 해서는 그리고 스쿼트만 해서는 허벅지 살빼는 운동이라고 할 수 없다. 허벅지 때문에 올해 여름에 시원한 치마나 바지를 입지 못했다면, 지금 빨리 허벅지를 얇게 만들어야 한다. 곧 겨울이 온다고 해서 그냥 방관할 수 없다. 예쁜 부츠나 레깅스를 착용하기 위해서는 단기간에 허벅지 살빼는 운동을 해야한다.

허벅지살, 허벅지 살빼는 운동


잘못된 자세로 운동을 했다간 오히려 얇아지려는 커녕 점점 두꺼워지는 허벅지를 발견할 수 있다. 근육은 동작에 따라 모양을 어떻게 만들어가느냐에 따라서 멋진 각선미를 만들 수 있다. 시스타같은 각선미를 만들수도 있지만 모델다리처럼 만들 수도 있는거다. 허벅지 근육은 엉덩이근육 쪽과도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힙운동을 병행해서 해주면 좋다.


먼저 모델다리를 만들어주는 허벅지 살빼는 운동을 살펴보도록하자. 약 10분 동안 따라해보면 다리가 후들후들 떨릴것이다.

허벅지 근육은 신체 근육중에서 가장 큰 근육에 속하기 때문에 많은 에너지 소비가 일어난다. 운동하고 나면 땀도 많이 나고 지치기도 하고 배도 고플꺼다. 배고프다고 해서 바로 폭식을 해버리면 전혀 소용없으니 쫌 참아보길바란다.


이번에는 다리와 허벅지를 타이트하게 만들어주는 동작들이다. 초반에 몇몇 동작들은 처음소개한 동영상의 자세들과 유사하지만 중반부로 가면서 다양한 동작들이 나온다. 춤추든 스탭을 밟는 동작도 포함되어 있다. 그 이후에는 잔근육을 자극하여 군살을 같이 빼주는 동작들로 대부분 구성되어 있다. 단기간 허벅지 살빼기 운동을 하면서 탄탄한 라인을 만들려면 여기 동작들을 계속 병행해서 해야한다.


운동을 흥겹고 신명나게 하고 싶다면 위의 영상을 따라해보는 것도 좋다. 대신에 주의할점이라면 본인이 집이 1층이거나 헬스장에서 해야한다는 거임. 이거 일반 가정집에서 했다간 층간소음으로 신고 들어오기 딱좋다. 집이 아닌 야외에서 해주는 것이 좋다. 아침 조깅하면서 운동하던가 하는거임. 아침에 어떤운동을 하던 누구도 신경쓰지 않으니 얼굴에 철판깔기를 바란다. 스마트폰으로 재생가능하니 폰 올려놓고 따라해보면 허벅지살빼는데 도움이 될꺼다.

다리살빼기, 모델 다리 만들기


단기간에 허벅지 살빼는 운동을 할때는 식단조절이 운동하는것 보다 더 중요하다. 기름진 음식보다는 진짜 운동하는 사람처럼 닭가슴살, 계란흰자, 토마토, 견과류, 생선 등을 먹어야 한다. 대신 벌크업하는 사람들 처럼 하루 6끼를 먹을 필요는 없는거임. 그냥 3끼만 적당히 먹어야 올바른 단기간에 허벅지 살빼는 운동이라고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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