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여행자 보험 혜택, 해외 휴대폰 분실 및 질병 치료 보장해준다고 하니 꼭 가입하자

환전 시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을 해주는 경우가 있다. 드디어 환전을 해 왔으나 깜빡하고 여행자보험을 부탁하지 못했다. 그래서 별도로 여행자보험을 알아보았다. 필자가 가입되어 있는 삼성화재 보험에 여행자 보험을 알아보았다.

여행자 보험,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혜택,


해외여행시 아프거나 분실을 할 수가 있는데 그럴 때 생기는 비용을 보상해준다고 한다. 해외여행 중에 실수로 피해를 입혔을 경우 배상해야 하는 금액도 부담해준다고 한다. 더불어 24시간 현지 도움 서비스도 지원해준다고 한다. 인터넷 가입이 어려운 경우 인천공항에서 출국 전에 가입할 수도 있다고 한다.

여행자 보험,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혜택,


기본 가입내용을 보면 깨알같은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항공기 납치 시 매일 7만원씩 20일 한도 보상 ㄷㄷㄷ 항공기 납치라니 ㄷㄷㄷㄷ

휴대품 보난 시 1개에 20만원씩 보상해준다고 한다. 비싼 휴대폰을 잃어버려도 20만원이지만, 그래도 안 주는 것보다 나을 듯 하다. 가장 괜찮은 부분은 아픈 것이다. 해외여행에서 아프거나 치료를 받는 경우 비용이 아주 크다고 한다. 그런 부분들까지 꼼꼼하게 보상을 해준다. 삼성화재 여행자 보험 내용을 읽다보니 되려 두렵기도 하다. 그러나 원래 보험이라는 것이 보장내용 읽다보면 무서워지고 두려워지는 그런 성질이 있는 것 같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이렇게 여행자보험 챙기고 평소 건강보험 챙기는 사람들의 경우 발병 및 사고 발생율이 현저히 낮다고 한다. 보험에 가입할만큼 의식하고 신경을 쓰기 때문에 오히려 아무 일이 없는 것 같다고도 한다.

여행자 보험,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혜택,


사고 발생 시 해외에서도 바로 우리말 도움서비스로 연락하여 사고접수를 하면 된다고 한다. 그리고 해외에서 치료를 받으면 그 영수증, 물품 도난시 경찰서에 신고하고 서류를 제출하거나, 신고가 힘든 경우 육하원칙에 의거하여 진술서를 수령하여 제출하면 된다고 한다. 뭐 이런 일이 없는 것이 가장 좋겠지. 대충 4박 5일 정도의 해외여행 여행자 보험 금액은 5천원 ~2만원이라고 한다. 다음에 가입해 보고 정확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다. 해외여행을 자주 갈 일이 없어 이런 것이 익숙치 않지만 자주 여행다니는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푼돈(?) 아끼지 말고 여행자보험은 반드시 가입하라고 하니, 가입하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