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환전 가능 통화 및 외환은행 환전 수수료 우대 방법

라이프/생활정보

2014. 9. 2. 07:00

외환은행은 외환은행이라는 이름처럼 환전에 강하다. 동네 외환은행이라 해도 환전 가능 통화가 많고, 외환은행 환율 우대 쿠폰이 아니더라도 환율 우대를 해주는 조건이 다양하다. 괜히 외환은행이 아닌듯.

외환은행 환전, 외환은행 환율우대, 외환은행 환전수수료,


외환은행은 환전에 대한 안내도 매우 자세하다. 환전하려고 신한은행, 기업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뒤졌는데 그 가운데 외환은행 홈페이지에 환전에 대한 안내가 가장 상세하게 나와있다. 현찰 수수료가 무엇인지 30% 우대 환율을 받으면 얼마가 절약되는지에 대해 상콤하게 설명해 놓았다.


외환은행 환전 환율 우대 조건

외환은행 환전 환율 우대 조건도 다양하다. 왼쪽 탭에서 보이듯 외환은행 프라임 고객, 외환은행 예금거래 고객, 외환은행 제휴카드 고객, 우대카드 고객, 유학 어학연수 고객, 국제 학생증 소지자, 국제교사증 소지자, 국제청소년증 소지자, 국내 항공사 이용 고객 등 환전시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는 대상이 다양하다. 이 중 항공사 이용고객 환전수수료 할인 혜택을 보자.

외환은행 환전, 외환은행 환율우대, 외환은행 환전수수료,


아시아나 항공은 협약이 되지 않았는지 제주항공과 대한항공 이용 고객만 해당이 된다. 제주항공 탑승권 또는 예약 발권 확인서가 있으면 환전 시 금액 제한 없이 환율우대를 해준다고 한다. 미국 달러, 일본 엔화, 유로화는 환율 우대 50%, 기타 통화는 30%이다. 제주 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외환은행 사이버 환전을 이용하는 경우 추가로 10% 우대를 더 해준다고 한다. 대한항공 이용 고객도 마찬가지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사이버 환전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환전을 하는 경우 환율 우대를 해준다고 한다.

외환은행 환전, 외환은행 환율우대, 외환은행 환전수수료,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가는 경우 환율 우대 쿠폰을 출력하여 최대 6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인천 국제 공항 지점에서도 환율 우대를 해준다는 점도 이익이다.


외환은행 환전 가능 통화 조회 - 바꿀 통화가 있는지 바로 확인 가능한 조회 서비스

외환은행의 또 다른 강점은 인터넷에서 바로 바꿀 수 있는 통화가 있는 지점 조회가 가능하다는 점이었다. 외환은행 외의 은행들은 해당 통화가 있는지 은행에 보유 여부를 문의한 뒤에 방문하라고 안내가 되어 있다. 전화해서 확인을 해봐야 하는 귀찮음이 있다. 그러나 외환은행의 경우 온라인에서 통화별로 해당 통화가 어느 은행 지점에서 가지고 있는지, 우리 동네 은행에서 가지고 있는 환전 가능 통화는 무엇인지가 한 눈에 나오니 편하다.


홍콩달러를 가지고 있는 지점을 조회해보자, 고양시 일산구부터 가나다순으로 주르륵 나왔다. 동네 은행에서 보유하고 있는 통화 종류가 눈에 띄게 많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동네에서도 홍콩달러, 베트남 통화까지 가지고 있는 곳이 있다니. 과연 외환은행이다.

외환은행 환전, 외환은행 환율우대, 외환은행 환전수수료,


종로 명동 을지로 인근 은행 본점이 밀집한 지역을 보니, 외환은행에서 환전 가능한 통화가 어마어마했다. 외환은행 서울 중구 영업부를 보면 인도 루피, 스웨덴 크로나, 홍콩달러, 스위스 프랑, 캐나다 달러, 싱가포르 달러, 영국 파운드, 태국 바트, 뉴질랜드 달러, 필리핀 페소, 노르웨이 크로네, 덴마크 크로네, 인터네시아 루피아, 대만 달러, 말레이시아 링기트, 베트남 동, 러시아 루블, 남아공 랜드 등을 환전할 수 있다.

정말로 외화 환전에서는 외환은행이 짱인 듯하다.

by 토탈인포

관련 게시글 더보기